본문으로 바로가기


구글어스는 구글에서 제공하는 지도 서비스로 인공위성을 이용하여 실제 사진을 촬영하여 만든 지도입니다. 구글어스의 발명덕분에 지구에서 일어나는 놀라운 일들을 위성으로 촬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중 일부에는 믿지 못할 정도로 신기하고 의심스럽고 소름끼치는 사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구글 어스에서 찾을 수 있는 불가사의한 사진들 TOP 8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8. 투손, 에리조나에 위치한 본야드




이곳은 군용 항공기가 수명이 다했을 때 보관되는 장소입니다. 구글의 인공위성에 의해 촬영되었습니다.


7. 뉴질랜드의 바다 괴물




뉴질랜드는 호주와 함께 특이하고 거대한 생명체가 가장 많이 존재하는 지역입니다. 그 이유 때문인지 뉴질랜드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언가의 그림자가 촬영되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를 바다 괴물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구글어스에 촬영된 뉴질랜드의 수역에는 뱀처럼 생긴 거대 생명체의 그림자가 있습니다. 고래라기에는 너무 빠르고 상어라기에는 너무 큽니다. 




6. 콜로라도의 유성 분화구




콜로라도 지역에 떨어진 유성이 남긴 흔적입니다. 자그마한 유성이 거대한 분화구를 만들었으며 현재 많은 과학자들이 그곳에서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5. 피의 호수, 이라크




이라크에서 2007년 최초로 발견된 호수입니다. 이때의 이라크는 전쟁중이었는데 호수 하나가 붉게 물들게 된다면 의구심도 생기고 무서울 것 같습니다.


4. 나스카 라인, 페루




나스카 라인은 미스테리하면 절대 빠지지 않는 것입니다. 나스카 라인은 굉장히 오래전에 만들어졌는데 이때에는 비행기는 물론 그와 비슷한 장치도 없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나스카 라인을 외계인이 그린 그림, 외계인을 보고 그린 그림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많은 학자들이 진지하게 외계인과의 연관성을 찾기 위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3. 그랜드 프리즘 스프링, 미국




그랜드 프리즘은 무지개와 똑같은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리즘이 빛을 분해해서 무지개를 보여주듯이 커다란 무지개를 보여준다고 하여 그랜드 프리즘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2. 육지의 입술, 수단




수단에는 한 쌍의 입술처럼 보이는 바위가 있습니다. 인공적으로 만든 바위는 아니며 실제로는 두 개의 바위가 많은 산등성이로 형성된 언덕인 것입니다.


1. 이상한 구름, 이탈리아




이탈리아의 이상한 구름이 구글 어스에 포착되고 많은 사람들이 외계인이나 희귀한 자연재해 등을 떠올렸습니다. 어떻게 이러한 구름이 생겼는지는 아직 공개된 것이 없으며, 너무 이상한 현상인 나머지 정말로 외계인이 한 짓이 아니냐고 믿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