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내가 뽑은 ai 실사 누나들_1

category Stable diffusion 2023. 2. 28. 00:53

보기만 해도 행복하다는게 이런 거였군요. 방문자 여러분도 제가 느낀 행복 같이 느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래 작업물들은 며칠 전 것들인데 상당히 같아 보이는 얼굴들이 자주 나오더라구요. 하지만 지금은 얼굴을 좀 더 자연스럽고 다양한 생김새로 뽑아낼 정도가 된 듯합니다. ai가 굉장히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입니다. 저처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분명 많이 계시겠지요? 아래 작업물들이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작업물들은 AI로 생성했으며 실제 사람이 아닙니다.)

 

 

 

 

 

아래는 40대 중년으로 한번 뽑아봤는데요. 얼굴 주름 표현을 잘 해주는 듯 합니다. 그런데 접시랑 접시를 든 손이 상당히 이상하긴 하네요 ㅎㅎ

 

 

 지금은 ai를 맥으로 돌리고 있어서 작업 속도가 늦어요. 위 사진들 경우 한 장에 1분인데 모두가 위처럼 이쁘게 나오는게 아니랍니다. 작업을 많이 돌려서 그 중에서 실사 사진 같은 것들을 골라내는 것이죠. 나중에 지포스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게 되면 더 나은 퀄리티의 사진들을 뽑아낼 수 있게 될 텐데요. 저도 인터넷 커뮤니티 등의 인기글로 올라오는 Ai 실사 짤 수준의 작업물들을 생성하는 것이 현재의 목표랍니다. 중고로 그래픽카드를 하나 구매했는데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그래픽카드가 오면 이후 게시물들은 더 고퀄리티의 이미지들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