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세계 커피 브랜드 판매량 순위 TOP 10

category 경제│비즈니스│금융 2018. 2. 23. 20:30


10. 케냐 AA커피




10위는 케냐의 AA 커피입니다. 케냐는 커피 생산을 위한 최고의 토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AA커피는 케냐의 가장 높은 평원에 있는 해발 2,000미터 위에서 재배됩니다. 케냐의 AA커피는 감귤 향이 나는 것으로 유명하며 마무리가 포도주와 가까운 색이라고 합니다.


9. 과테말라 안티구아 커피 Antigua




9위는 과테말라의 안티구아 커피입니다. 안티구아 커피는 안티구아의 고원 지대에서 생산합니다. 안티구아 커피는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정도로 부드러우며 뛰어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발 1,400미터에서 자라는 안티구아 커피는 저렴한 가격덕분에 접근성도 좋습니다.


8.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커피 Yirgacheffe




8위는 에티오피아의 예가체프 커피입니다. 예가체프 커피는 매운 향기가 강력하게 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해발 2,000미터 이상의 높이에서 자라는 예가체프 커피는 특이한 점이 하나 있습니다. 이는 바로 커피 원두를 가공할 때 젖은 상태로 가공한다는 것입니다.




7. 에티오피아 하라 커피 HARRAR




7위는 에티오피아의 하라 커피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하라르라고도 발음합니다. 에티오피아의 하라 커피는 향이 매우 진합니다. 하라 커피는 에티오피아의 남부 지역의 고도 1,900미터의 높이에서 재배됩니다. 커피 콩의 경우 건조되면서 과일향이 추가되기도 합니다.


6. 모카 자바 커피 MOCHA JAVA




6위는 모카 자바 커피입니다. 모카 자바 커피는 여러 종류의 커피 원두를 섞어 만드는 블랜딩 커피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모카는 아라비카 예멘의 커피이며 자바는 인도네시아의 커피입니다. 모카 자바 커피는 놀라울 정도로 깊은 풍미를 자랑합니다. 


5. 술라웨시 토라자 커피 Sulawesi Toraja Sapan




5위는 인도네시아의 술라웨시 섬의 토라자 커피입니다. 정확히 말하면 토라자는 술라웨시의 특정 지역 명칭이면서, 동시에 그곳에서 거주하면서 커피를 생산하는 부족을 뜻하는 말입니다. 술라웨시 토라자 커피는 달콤한 과일향이 납니다. 또한 진한 커피향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토라자 커피는 진한 커피향 위로 은은하게 퍼져나오는 과일향덕분에 인기가 많습니다.


4. 수마트라 만델링 커피 SUMATRA MANDHELING




4위는 수마트라 만델링 커피입니다. 수마트라 역시 인도네시아의 섬 이름입니다. 수마트라 만델링 커피는 세계 최고라고 불러도 손색이 없는 커피입니다. 산성도가 가장 낮은 커피 중 하나이며, 달콤한 향이 특히 강해 초콜릿이나 캐러멜을 넣은 듯한 맛이 난다고 합니다.




3. 자바 아라비카 커피 JAVA ARABICA




3위는 자바 아라비카 커피입니다. 자바는 인도네시아의 섬 이름이며 6위의 모카 자바 커피의 그 자바입니다. 자바 아라비카 커피는 1,400미터의 높이에서 재배됩니다. 자바 아라비카의 특징은 무거우면서도 무난한 정도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아주 약간 매운 향이 납니다.


2. 하와이 코나 커피 HAWAII KONA




2위는 하와이 코나 커피입니다. 하와이 코나 커피는 해발 2,000미터에 위치한 하와이의 훌라 화산과 마우나 화산 사이의 경사면에서 재배됩니다. 하와이 코나 커피는 단순하면서도 끝맛은 매우 풍부하고 향기로운 맛을 내기 때문에 하와이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1. 탄자니아 피베리 커피 PEABERRY 




1위는 탄자니아 피베리 커피입니다. 세계 최고의 커피 브랜드 자리를 차지한 이 커피는 대다수의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커피입니다. 탄자니아의 피베리 커피는 프리미엄 커피의 대표주자로서 메루산과 킬로만자로산에서 재배됩니다. 탄자니아 피베리 커피는 풍부하고 풍미 가득한 향이 매우 강렬하게 나며 끝맛은 달콤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해당 순위는 순수 판매량을 토대로 매긴 순위입니다.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