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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SEO란 무엇을 뜻할까요? SEO는 검색 엔진 최적화의 약자로서 구글SEO는 구글 크롬의 검색에서 내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것을 뜻합니다. 즉, 나의 사이트를 구글 같은 검색 엔진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프로세스를 말합니다. 구글 SEO가 잘되면 구글 검색에 나의 글들이 앞페이지에 나타나게 되고 이는 사이트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구글 검색 엔진 최적화를 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키워드입니다. 포스팅할 주제를 정하시고 해당 주제와 맞는 키워드를 제목과 본문 모두에 넣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만 키워드가 너무 많이 들어간 경우 구글 검색 엔진에서는 이를 스팸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스팸으로 인식되어 사이트 지수가 깎이게 되면 사이트의 순위를 떨어뜨릴 것입니다.




구글 SEO 검색 엔진 최적화의 답은 키워드


텍스트 본문에는 키워드 사용을 잘 하셔야 합니다. 키워드에 알맞는 주제를 선정하여 본문을 잘 풀어나가야 하는 동시에 동일한 키워드를 너무 반복해서 사용하면 안됩니다. 또한 롱테일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글의 통계에 따르면 포스팅을 할 때 제목에 키워드를 추가하면 클릭률(CTR)이 향상된다고 합니다. (SEO 친화적 인 제목 작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목 태그 안내서를 참조하십시오.)


부제목을 적절하게 만들어 적절한 위치에 사용하는 것도 구글 SEO 검색 엔진 최적화에 큰 도움이 됩니다. 당연히 부제목에도 키워드가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메타 제목 : 메타 제목은 구글에서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구글에서 포스트가 검색되었을 때 제목 바로 아래에 보여줄 수 있는 제목 메타 제목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키워드를 사용하세요.

메타 설명 :이 설명은 구글의 링크 아래에 표시됩니다. 관련성있는 키워드가 포함된 흥미로운 메타 설명을 작성하여 클릭률을 높이십시오.

이미지 파일 이름 / ALT 속성 : 구글 검색 엔진 최적화 콘텐츠에 사진을 포함하는 것도 잊으시면 안됩니다. 사진은 독자에게 매력적이게 느껴지고 호소력이 있으며 구글 또한 글에 사진이 포함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파일 이름에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예 : how-to-catch-fish.jpg). 또한 ALT 속성을 사용하여 검색 엔진 및 사용자에게 키워드가있는 그림이 무엇인지 알려줍니다.

앵커 텍스트 : 키워드를 앵커 텍스트로 사용하여 사이트의 다른 여러 페이지에서 새 페이지로 연결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구글 크롤러가 페이지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로 구글 SEO 최적화 하기 


소셜 네트워크에서 자신이 작성한 글을 공유하고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구축하여 최적화된 콘텐츠에 대한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내부 사이트를 만들고 외부 사이트에서 외부 링크를 작성하십시오. 이러한 활동을 "오프 페이지 SEO(off-page SEO)"라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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