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자연이 우리에게 준 가장 아름다운 호수 8가지

category 셀럽│컬쳐│여행 2018. 6. 20. 11:35


호수같은 눈을 가지는 것이 많은 사람의 꿈이듯이 호수는 바라보기만 해도 영혼을 보듬어주고 평온하게 만들어줄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 풍경입니다. 호수의 크기는 정말로 제각각이라서 자그마한 웅덩이처럼 보이는 호수도 있고 거대한 담수호는 물론 바다로 착각할 정도의 크기도 있습니다.


호수는 기후, 지질학 등과 관련이 큽니다. 또한 물이 있는 곳이다보니 고대때부터 사람들이 중요하게 여기기도 하였습니다. 오늘날에도 호수는 자연이 준 가장 아름다운 풍경 중 하나입니다. 특히 몇몇 호수는 보기만해도 가슴이 벅차오르고 숨이 탁하고 막힐 정도입니다. 지금부터 자연이 우리에게 준 가장 아름다운 호수 8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레인 호수, 캐나다




모레인 호수는 캐나다 밴프국립공원에 위치한 호수입니다. 특히 하이킹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죽기전에 반드시 가봐야할 호수이기도 합니다. 모레인 호수에 가면 록파일을 꼭 올라가보셔야 합니다. 실제로 모레인 호수에 가시면 록파일 트레일을 운영하고 있어서 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2. 멜리사니 호수, 그리스




그리스의 멜리사니 호수는 우리나라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정말 유명한 장소입니다. 멜리사니 호수는 멜리사니 동굴안에 있는 호수인데 요정들이 사는 동굴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아름다운 색의 호수와 주변 경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3. 힐리어 호수(핑크 호수), 호주




자연의 신비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호주답게 호주에는 힐리어 호수라는 이름을 가진 핑크 호수가 있습니다. 핑크 호수의 색이 핑크색인 이유는 호수에 존재하는 미생물 덕분에 호수의 물이 핑크색을 띄는 것이라고 합니다.


4. 루이스 호수, 캐나다




넓은 땅을 가지고 있는 캐나다답게 두 번째 호수가 나왔습니다. 바로 루이스 호수입니다. 루이스 호수는 세계 최고의 자연경관으로 꼽히는 장소로 어마어마한 크기의 호수입니다. 루이스 호수는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쌓여있고 호수의 색은 사파이어로 빛나기 때문에 최고의 자연경관이라는 말이 이해가 됩니다. 이 아름다운 호수위에서 보트를 타면 정말 환상적일 것입니다.


5. 블레드 호수, 슬로베니아




블레드 호수에는 17세기에 지어진 교회가 있습니다. 뒤로는 산이 펼쳐져 있고 계절에 따라 산의 풍경이 바뀌는데 이 모습이 호수에 그대로 비쳐 미술작품같은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이 바로 블레드 호수입니다.


6. 플리트 비체 호수, 크로아티아




크로아티아의 국립 공원에 있는 호수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에 둘러쌓여 에메랄드 빛 호수와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폭포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크로아티아의 국립공원에 가면 세계 최고의 호수와 세계 최고의 폭포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이 호수에는 미로같은 길이 나있어 공원을 빙글뱅글 도는 것도 재밌을 것입니다.




7. 파웰 호수, 미국




파웰 호수는 유타와 애리조나 사이에 위치한 호수입니다. 파웰 호수는 특이한 암석들의 절벽 사이에 둘러싸인 멋진 호수입니다. 실제로 미국에서 가장 핫한 인스타그램 인증 장소 가운데 하나라고 합니다.


8. 서호(웨스트 호수), 중국




서호는 중국의 대표적인 호수 가운데 하나입니다. 아름답기로 유명한 이 호수는 중국의 미술 작품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자그마한 보트위에 앉아서 중국술을 마시면 무협지의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자연이 우리에게 준 가장 아름다운 호수 8가지 였습니다.

이 포스트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네이버
밴드
카스